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김병만이 엄청난 재력과 다양한 자격증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정글의 법칙'을 통해 뛰어난 생존 능력을 보여준 김병만은 자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뉴질랜드에 45만 평의 땅을 100년 동안 장기 렌트했다고 해요. 어디인지 참 궁금한데요. 병만랜드 위치에 대해 알아봅시다.
병만랜드 뉴질랜드 위치
뉴질랜드 맹지에 '병만랜드'를 조성해, 마치 정글처럼 다양한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했는데요. 놀라운 점은 구글맵에서 '병만랜드'를 검색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김병만은 뉴질랜드 땅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 다수의 별장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는 "빌 게이츠보다 전 세계에 별장이 더 많다"는 깜짝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습니다.
정글 생존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20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했는데요. 육해공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자격증 종목은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특히 우리나라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김병만만 가지고 있는 특별한 자격증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달인' 코너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김병만은 '정글의 법칙'을 통해 '생존의 달인'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을 통해 김병만은 단순한 예능인이 아닌,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입증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