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에서 '정순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정영 님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극 중 그녀는 남편과 사별한 뒤 홀로 남은 딸과 아들 사이에서 복잡하고도 현실적인 모성애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한 여자의 삶이 담긴 듯한 연기에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김정영 프로필
1972년 7월 27일생으로 53세인 그녀는 1995년 극단 한강에서 연극 무대를 시작하며 배우의 길을 걸었습니다. 연극계에서 다져온 30년 가까운 연기 내공은 브라운관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김정영 배우님의 가장 큰 강점은 어떤 역할이든 '김정영화'시키는 능력에 있습니다. 영화 '나쁜 남자'처럼 강렬한 인상의 역할을 소화하면서도, 최근 드라마 '졸업'이나 '나의 완벽한 비서'처럼 인간미 넘치는 현실적인 캐릭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왔습니다.
악역부터 선역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은 관록 있는 배우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배우 김학선과 결혼도 잘 알려져 있어요. 두 사람은 연극 무대에서 만나 오랜 시간 사랑을 키워 부부가 되었는데요.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부부의 일상은 연기 수업이 따로 필요 없을 것 같다는 유쾌한 상상도 해보게 됩니다. 이렇듯 김정영 배우님은 다채로운 연기 변신과 더불어 깊이 있는 내면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출생 1972년 7월 27일
신체 166cm
가족 배우자 김학선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
오랜 시간 다져온 연기력과 성실함으로 이제 어떤 역할이든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것입니다.
손창민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대운을 잡아라 아내 이지영 이혼
한국 드라마의 역사와 함께해 온 배우가 있습니다. 앳된 얼굴의 아역으로 데뷔해 숱한 작품을 거쳐 이제는 존재감만으로도 화면을 꽉 채우는 배우, 바로 손창민입니다. 그의 인생은 그가 출연했
funny.ppuub.com
이보희 배우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결혼 남편 리즈시절 여왕의집
KBS 드라마 여왕의 집은 상위 1%의 성공한 여자가 인생의 밑바닥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일어서며 자신의 ‘진짜 집’을 찾아가는 치열한 복수극입니다. 이보희가 맡은 노숙자는 극적인 긴장감과
funny.ppuu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