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예원이 프로야구팀 기아 타이거즈를 향한 열렬한 응원을 보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강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행복했다. 기아 타이거즈"라는 글과 함께 야구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달라진 외모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예원 프로필과 앞트임 복원술에 대해 알아보아요.
강예원 프로필
1979년 생인 강예원은 한양대학교 성악과에 재학 중에 길거리 캐스팅이라는 우연한 기회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이후 다이어트 비디오에 출연하며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았고, SBS 시트콤 '허니! 허니!'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영화 '중독', '마법의 성' 등에 출연하며 일찍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마법의 성'의 흥행 실패 이후 한동안 활동을 중단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몸매만 화제가 되는 것에 대한 부담감과 함께 잠적설, 은퇴설 등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2009년 '해운대'를 시작으로 '하모니', '헬로우 고스트' 등 연이은 흥행을 기록하며 화려하게 복귀했는데요. 이후 '퀵'에서는 과감한 노출을 감행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진짜 사나이'에서 엉뚱하면서도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아는 형님'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었습니다.
특히 '아는 형님'에서 보여준 예능감은 프로그램의 시청률 상승에 큰 기여를 하며 레전드 방송으로 기록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대상 단막극상을 수상하며 이후 매니지먼트 사업에도 뛰어들어 후배 연예인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본명 김지은
출생 1979년 3월 15일 (45세) 대구광역시
신체 162.2cm, 48kg, 235mm, O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서울서초초등학교 서일중학교 서현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소속사 판타지오
데뷔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
강예원 앞트임 복원술
기아 타이거즈를 응원하러 온 강예원은 캐주얼한 민소매 원피스에 기아 타이거즈 캡 모자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더욱 아름다워진 강예원의 미모입니다.
과거 웹예능 '노빠꾸탁재훈'에서 앞트임 복원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던 그녀는 수술 후 더욱 또렷하고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강예원은 "친한 동생이 과거 사진을 보며 '언니 이 때로 돌아가야 할 것 같아'라고 말해 곧장 복원 수술을 결정했다"며 수술 계기를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강예원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랜만에 스크린이나 브라운관을 통해 팬들과 만날 강예원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댓글